본문 바로가기

2019/0165

최민수 보복운전 논란 최민수 보복운전 논란sbs '동상이몽'에 새롭게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했던 배우 최민수가 보복운전 논란에 휩싸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보도에 의하면 배우 최민수가 보복운전을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고 하는데요. 서울남부지검은 특수협박, 특수재물손괴, 모욕등 혐의로 최민수를 지난 29일 불구속기소했다고 밝혔습니다. 검찰에 따르면 최민수는 지난해 9월17일 여의도의 한 도로에서 진로를 방해한 차량을 추월한후 급제동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이로 인해 상대 차량은 앞선 최민수 차량을 들이받을 수 밖에 없었다고 하는데요. 이어 최민수는 피해 운전자와 다툼을 벌이는 과정에서 거친 욕설을 한 혐의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최민수측은 '일반적인 교통사고였다. 재판에서 시시비비가 가려질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 2019. 1. 31.
가수 홍민 나이 이혼 부인 모친 행방불명 가수 홍민 나이 부인 이혼 고백 근황 1970년대 톱가수 가수 홍민이 '인생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근황과 함께 홍민의 인생이야기를 털어놓는다고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가수 홍민은 1973년 디제이 이종환씨가 써준 '고별'이라는 노래로 데뷔했으며 이후 '망향','석별'등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홍민은 1947년생으로 나이는 72세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홍민은 가슴 아픈 가족사가 있는데요. 홍민의 아버지 서울대 농대 교수였던 홍희유씨로 1951년 9월28일 소설가 이문열씨의 아버지인 이원철씨와 함께 월북을 했다고 합니다. 당시 홍민 나이는 4살, 누나가 6살, 그리고 남동생은 겨우 2살이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어머니는 누님과 함께 아버지를 찾겠다고 집을 나섰다가 행방불명 되었다고 합니다. .. 2019. 1. 30.
오정연 11kg 감량 다이어트 식단 오정연 11kg 감량 다이어트 오정연이 '대한 외국인'에 출연해 체중에 얽힌 비하를 밝히며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정연은 최근 급격히 통통해진 사진이 화제가 되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오정현은 카페 아르바이트 후 남은 주스를 먹다 보니 살이 11kg 쪘다고 합니다. 오정연은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데요. 직업 알바 어플로 지원했다고 합니다. 당시 카페 사장님이 직접 면접을 보고 뽑았으며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몰래 카메라로 오해를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오정연은 '살이 찐 것으로 실검 1위에 오른뒤 그것을 계기로 11kg 감량했다. 다이어트는 여전히 잰행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오정연은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바나나, 고구마, 단호박 식단으로.. 2019. 1. 30.
김경수 징역2년 선고 김경수 징역2년 선고 법정구속 2017년 대선 당시 드루킹 김동원씨 일당과 공무해 포털사이트 댓글 순위를 조작하고 드루킹 일당에 공직을 제안했다는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김경수 경남도지사가 1심에서 징역2년의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구속되었다고 합니다. 30일 재판부는 컴퓨터등장애업무방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김경수 경남도지사에게 컴퓨터등장애업무방해 혐의를 인정해 징역2년의 실형을 선고하고 법적구속했습니다. 공직선거법위반 혐의에 대해서는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2016년 11월 김경수 경남도지사가 드루킹 일당의 근거지인 경기도 파주의 '산채'에서 김 지사가 '킹크랩 시연회'를 보고 포털사이트 댓글 조작 활동을 했다며 허익범 특별검사가 시고한 혐의 모두를 유죄로 판단했다.. 2019. 1.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