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023

이대훈 결혼 여자친구 약혼 안유신 연금 이대훈 여자친구 결혼 약혼 스토리 훈남 태권도 선수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태권도 선수 이대훈이 올해 봄 결혼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대훈은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 안유신과의 구체적 결혼 계획을 발표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또한 이대훈의 연금에 대해 MC들이 궁금해 하자 이대훈은 '이미 연금을 꽉 채워 받고 있으며 연금액을 계산하는 점수를 초과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이대훈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세이며 뛰어난 태권도 실력과 훈훈한 외모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대훈은 세계태권도선수권3회 우승, 아시안게임 3연패, WT월드태권도그랑프리 11회 우승등 전무후무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랭킹 1위라고 합니다. 한편 이대훈이 결혼 발표를 예고해 여자친구 .. 2019. 1. 2.
이종범 아들 이정후 장나라 시구 부인 이종범 아들 이정후 장나라 시구 부인 '바람의 아들'이라 불리는 야구선수 이종범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아들 이정후를 언급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종범 아들 이정후는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2세이며 아빠의 뒤를 이어 야구선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정후는 2017시즌 신인왕에 이어 2018시즌에도 맹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아빠 이종범은 코치로 이정후는 선수로 함께 출전해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한편 이종범은 건국대학교를 졸업하고 1993년 해태 타이거즈에 입단해 화려한 플레이를 펼쳐 단숨에 스타덤에 올랐으며 1998년 일본 주니치 드래곤스로 이적했지만 기량 부족, 팔꿈치 부상등 부진을 거급해 2001년 시즌 중 국내에 복귀했습니다. 국내에 복귀한 .. 2019. 1. 2.
이상아 딸 윤서진 나이 남편 3번결혼 이상아 딸 윤서진 나이 남편 결혼3번배우 이상아가 딸 윤서진과 함께 '둥지탈출3'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상아 딸 윤서진은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상아 딸 윤서진은 2000년생으로 올해 스무살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윤서진은 둥지탈출에 출연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장품 협잔을 받으며 수입을 얻는 모습등 엄마 이상아와의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윤서진은 '중학교때 SNS 를 처음 하게 됐는데 하다 보니 팔로워가 쑥쑥 늘어 화장품 협찬을 처음 받게 됐다. 이게 직업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조금 더 열심히 하려고 하고. 조금 더 신경 쓰려고 하는게 생긴 것 같다'라고 터놓았습니다. 이상아는 딸에 대해 '화장품 뿐만 아니라 의류, 액세서리도 협찬을 받는데 딸이.. 2019.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