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223

제시 성형전 국적 가수 제시 성형전 국적 나이 힙합 여전사, 센 언니로 불리는 래퍼 제시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유분방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고 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제시는 미국태생으로 재미교포 2세로 국적은 미국입니다. 제시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세입니다. 제시는 이후 한국으로 건너와 2015년 12월 싱글 'Get Up'으로 데뷔해 업타운, 럭키 제이의 멤버로 활동했으며 2009년 1월 디지털 싱글 앨범 '인생은 즐거워'라는 곡을 발표했습니다. 남다른 보컬실력과 랩 실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지만 제시는 크게 주목받지 못했지만 2015년 Mnet'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하며 뛰어난 래핑과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디지털 싱글 '센 언니'로 컴백해 카리스마 .. 2019. 3. 22.
배철수 부인 박혜경 나이 자녀 배철수 부인 박혜경 나이 자녀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통해 활약하고 있는 배철수는 음악활동보다는 라디오 DJ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배철수 부인 박혜경 나이 자녀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철수는 195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67세이며 학력은 한국항공대학교 항공전자공학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배철수는 1977년 군 복무 중에 제1회 대학가요제에서 센드페블즈가 ' 나 어떡해'로 대상을 수상하는 것을 보고 '저 정도면 우리도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가요제 출전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이후 전역을 한 뒤 후배들과 함게 가요제에 도전했는데요. 이듬해 TBC 해변가요제 출전해 인기상을 받은 후, 같은해 10월 제2회 MBC 대학가요제에는 '활주로'란 이름으로 팀명을 바꾸고 '탈춤'을.. 2019. 3. 22.
양민석 YG대표 학력 러브시그널 탈세 YG대표 양민석 학력 탈세의혹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였던 빅뱅 승리가 성 접대 의혹 등으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가운데 YG엔터테인먼트가 국세청 특별 세무 조사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난 20일 국세청이 YG에 대한 세무 조사에 착수에 돌입했다고 하는데요. 2016년 정기 세무조사를 받았고 통상적으로 정기조사가 5년 단위로 이뤄진다는 점에서 특별 세무조사라는게 지배적인 관점입니다. 또한 양현석 대표가 실소유주로 알려진 서교통 클럽 '러브시그널'을 유흥업소가 아닌 일반음식점으로 등록해 개별소비세를 탈루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논란은 더욱더 커져가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 세무 조사 소식이 알려지면서 대표 양민석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듯 YG대표 양민석은 양현석 .. 2019. 3.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