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114

정준영 불법 촬영 파장 정준영 불법 촬영 파장 가수 승리 투자자들에게 성 접대를 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오늘11일 승리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과 함께 해당 카카오톡 대화방에 승리외에 유명 연예인 2명이 있었다는 사실이 보도되었습니다. 이후 네티즌들은 해당 연예인을 찾기 위해 나섰는데요. 유력 연예인으로 가수정준영이 거론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sbs 뉴스는 더 이상 피해를 막기 위해 고민 끝에 실명을 밝혔는데요. 네티즌들의 예상 되로 해당 연예인중 한명은 정준영인것으로 확이되었습니다. 또한 정준영이 참여한 카카오톡 대화 내용에는 더욱 충격적인 사실이 밝혔졌는데요. 2015년 말 정준영이 친구 김모씨에게 건넨 대화에는 정준영이 한 여성과 성 관계를 했다고 자랑하자 친구는 동영상이 없느냐고 물었으며 이에 정준영은 몰래 촬영한 3.. 2019. 3. 11.
승리 은퇴 선언 승리 은퇴 선언 버닝썬 사건으로 연일 이슈가 되고 있는 승리가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승리는 11일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제가 이 시점에서 연예계를 은퇴를 하는 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안이 너무나 커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습니다. 수사 중인 사안에 있어서는 성실하게 조사를 받아 쌓인 모든 의혹을 밝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지난 한달 동안 국민들로부터 질 타 받고 미움 받고 지금 국내 모든 수사기관들이 저를 조사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역적으로까지 몰리는 상황인테 저 하나 살자고 주변 모두에게 피해주는 일은 도저히 제 스스로가 용납이 안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지난 10여년간 많은 사랑을 베풀어준 국내외 많은 팬분들께 모든 진심을 다해 감사드리며 와이지와 빅뱅 .. 2019. 3. 11.
윤상현 메이비 나이 윤상현 메이비 나이 차이 동상이몽 윤상현 메이비 부부가 sbs '동상이몽'에 새롭게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동상이몽을 통해 한강 전망의 단독주택과 결혼생활을 최초 공개 한다고 하는데요. 삼남매에게 둘러싸여 육아와의 전쟁을 치르는 다둥이 아빠 윤상현과 아내 메이비 부부의 결혼생활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촬영 중 메이비는 윤상현에 대해 ' 확 끓어올랐다가 가라 앉는 양은냄비 같은 성격'이라고 밝혔으며 윤상현은 아내 메이비에 대해 '드라마 촬영하면서 여배우들을 많이 봤지만 내 아내 민낯이 가장 예쁘다'며 부인 메이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또한 윤상현 메이비 부부가 살고 있는 집은 한강 전망의 3층짜리 단독주택으로 윤상현이 '어.. 2019. 3. 11.
채림 파경설 가오쯔치 이승환 이혼이유 채림 파경설 가오쯔치 누구 배우 채림의 이혼설이 중국에서 제기되면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11일 중국 시나연예는 관계자 말을 인용해 ' 지난해 말 채림과 가오쯔치가 이혼했다'라고 보도했습니다. 또한 채림은 sns웨이보 계정의 글을 대부분 삭제하고 팔로우를 모두 끊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채림과 가오쯔치는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사이로 발전해 2014년 결혼했으며 2017년 12월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채림 파경설이 보도되면서 채림의 소속사측은 '확인해보겠다'라고 입장을 전했는데요. 아직 공식적으로 파경설을 인정한게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 공식 입장이 발표되기 전까지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한편 채림의 파경설이 보도되면서 채림의 남편 가오쯔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 2019. 3.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