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073

윤균상 키 고양이 다이어트 나혼자 산다 윤균상 키 고양이 나혼자 산다 배우 윤균상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고양이 집사의 리얼 일상을 공개한다고해 방송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4마리의 고양이와 함께 사는 윤균상의 일상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나 혼자 산다 예고편에서 윤균상은 고양이를 다정하게 챙기며 털정리부터 손톱 정리하까지 능숙하게 케어를 하며 궁집사의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또한 평소 드라마속의 모습과는 다른 반전 모습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윤균상과 사랑스러운 고양이들과 일사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됩니다. 한편 윤균상은 '삼시세끼'출연당시 남다른 식성을 과시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과거 윤균상은 학창시절 113kg까지 나갓다고 합니다. 이후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체중감량은 물론 .. 2019. 3. 7.
벚꽃 개화시기 2019 정리 2019 벚꽃 개화시기 날씨가 많이 풀려 곧 봄이 올것 같은데요. 봄 하면 떠오르는 벚꽃축제가 기다려집니다. 오늘은 지역별 벚꽃 개화시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벚꽃놀이를 계획하시는 분이 있다면 참고 하시면 좋으실거 같습니다. 올해 벚꽃 개화시기는 전국이 평년보다 3~4일 정도 빠를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남부 일부 지역에서 평년보다 5~6일 빠른 시기에 벚꽃이 개화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벚꽃은 3월22일 서귀포를 시작으로 남부지방은 3월 27일~4월2일, 중부지방은 4월 2~9일, 경기 북부및 산간지방은 4월 9~16일경에 개화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벚꽃은 개화 후 만개까지 약 일주일 가량 걸리는데요. 2019 벚꽃 만개시는 남부지방 벚꽃 만개시는 3월 29일~4월 6일, 중부지방 벚꽃.. 2019. 3. 7.
이주연 태도 논란 불거진 이유 이주연 태도논란 불거진 이유그룹 애프터 스쿨 멤버였던 이주연이 6일 방송된 '라디오 스타' 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이며 태도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주연은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토크쇼가 처음이라서 겁이 많이 난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mc들을 향해 '질문 많이 하지 말아 달라. 나한데 말 많이 걸지 말아 달라'라며 거침 없는 입담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함께 출연했던 배우 송재림이 연기에 대한 내용을 말하고 있을때 이주연은 다른 게스트와 잡담을 하는등 송재림의 이야기에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김구라가 이주연에게 무슨이야기를 하느냐고 물었고, 이주연은 '건조해요, 건조'라고 대답했습니다. 이에 송재림이 물을 마시라고 권했는데요. 이에 이주연은 '오빠 얘기가 지루하다'라고 돌직구를 날.. 2019. 3.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