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065

전현무 한혜진 결별 전현무 한혜진 결별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해 공개 열애중인 전현무 한혜진의 결별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해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이 보도되면서 두 사람은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지난해 연말에는 서로를 향한 리액션이 다소 냉랭해진 모습에 결별설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결별설에 대해 완광히 부인 한 바 있습니다. 6일 전현무 소속사 측은 '최근 전현무와 한혜진이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로 좋은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됐다'라고 공.. 2019. 3. 6.
김신혜 사건 무기수 재심 첫 재판 김신혜 사건 무기수 재심 첫 재판 아버지를 살해한 혐의로 무기징역을 선고받고 19년째 복역하고 있는 김신혜씨의 재심 첫 재판이 6일 열려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신혜 사건은 sbs '그것이 알고 싶다'를 통해 재조명되면서 주목을 받은 바 있는데요. 김신혜는 2000년 3월 전남 완도에서 아버지에게 수면제가 든 술을 마시게 하고 살해한 뒤 시신을 유기한 혐의로 기소돼 2001년 3월 대법원에서 무기징역이 확정되었습니다. 김신혜 사건은 지난 2000년 3월 7일 새벽 전남 완도의 한 버스정류장 앞 도로에서 50대 남서잉 숨진채 발견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시신이 발견된 현장에는 차량의 부서진 라이트 조각이 발견되면서 뺑소니 사고로 추정되었는데요. 그러나 시신 검안에서 교통사고에서 볼 수 없는 외상과 출혈 흔.. 2019. 3. 6.
배연정 남편 췌장암 재산 나이 배연정 남편 췌장암 재산 나이 인기 코미디언 배연정이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눈물 섞인 가족사와 인생이야기를 전한다고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배연정은 195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68세입니다. 본명은 홍애경입니다. 배연정은 가수를 꿈꾸던 19살에 우연히 mbc '웃으면 복이 와요' 공개 방송을 보러 갔다가 코미디언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1971년 mbc 공채로 데뷔했으며 배일집과 콤비를 이루는 개그로 성공하면서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이후 90년대 후반 방송계에 한창 세대교체 바람이 일면서 방송계를 떠났습니다. 이후 배연정은 남편의 사업 부도로 인해 62억원을 날린 뒤 '소머리국밥'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당시 배연정은 6년만에 42억원을 모았다고 합니다. 소머리 국밥집이 상승세.. 2019. 3. 6.
양미라 정신욱 훈남 남편 공개 직업 양미라 남편 정신욱 아내의 맛 합류 '아내의 맛'에 양미라 정신욱 부부가 합류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첫 등장부터 리얼 신혼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양미라 정신욱 부부는 움직이는 카메라를 발견하며 신기해 했는데요. 이후 '아침밥 달라'는 남편의 말에 양미라 만두 두봉지를 넣고 만둣국을 끓여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또한 양미라는 '간장 해프닝'속에 식사를 준비하고, 댄스 삼매경에 빠진 리얼 모습을 공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양미라는 15세이던 1997년 잠뱅이 모델 콘테스트로 연예계에 데뷔후 한 햄버거 회사의 CF에 출연하며 '버거 소녀'라는 애칭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양미라는 지난해 10월 4년 연애를 끝에 정신욱과 결혼했는데요. 양미라 남편은 훤칠한 키.. 2019. 3.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