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새론 엄마 나이 키 아빠 동생

by 아이따 2018. 11. 8.
반응형

김새론 엄마 나이 키 아빠 동생 

아역배우로 데뷔한 김새론이 '한끼줍쇼'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특히 김새론 엄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새론 엄마 나이 키 

최근 김새론은 엄마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 올려 화제를 모았는데요. 김새론 엄마는 동안 외모로 자매같은 모습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김새론 엄마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라고 알려져 있으며 21살의나이에 김새론을 출산했다고 합니다. 



김새론은 한끼줍쇼에 출연해 엄마에 대해 '엄마가 원래 잡지모델 출신이다. 연예인의 꿈을 키우다 저를 낳았고,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배우 일을 하게 된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김새론의 동생들도 모두 연기를 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김새론의 둘째 동생 김아론, 막냇동생 김예론 모두 아역배우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김새론은 고등학교 1학년 때 자퇴를 한 후 검정고시를 보고 합격을 했다고 전했는데요. 8일 김새론이 2019년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수시전형에 합격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김새론과 김새론 엄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아빠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김새론은 아빠에 대한 정보는 알려진게 없는데요. 




김새론은 과거 '달팽이 호텔'에 출연해 학교를 도중에 그만둔 배경을 설명하면서 엄마 아빠가 자신만의 확고한 생각과 이를 실천하는 모습을 믿고 기다려준다며 고마움을 표현한 바 있습니다. 




또한 '사랑 표현을 할 수 있을 때 바로 하자는 생각을 갖고 있다. 매일 아침 엄마 아빠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한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김새론은 200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19세이며 키는 167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새로은 2009년 영화 '여행자'로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 '아저씨'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