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남편 나이 성형전
최근 종영한 ksb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활약했던 배우 기은세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기은세는 sns스타로도 유명합니다.
기은세 본명은 변유미이며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세입니다. 기은세는 대구에서 태어났으며 백석대학교 회화과 졸업후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기은세는 2006년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로맨틱 아이랜드'등에 출연한바 있으며 최근 종영한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기은세는 지난 2011년 미국 교포 사업가인 남편과 비공개 결혼했는데요. 기은세 남편은 무역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기은세와 나이차이가 12살 차이라고 합니다.
기은세는 띠동갑 남편과의 결혼에 대해 잠시 헤어져있는 동안에 '생각 많이 해봤는데 우리 결혼하자'라고 남편에게 기은세가 먼저 청혼을 한 후 결혼에 골인했다고 합니다.
기은세는 연기활동보다는 sns 스타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에 기은세는 '10년 연기 활동을 했지만 이렇다 할 눈도장을 찍지 못했다. 뭘 하면 좋을까 하다가 일상을 sns에 올리면서 많은 관심을 받게 됐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처음에는 메이크업으로 이슈가 됐는데, 점점 요리나 인테리어 , 여행 등 다방면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기은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은세에 대한 성형 의혹도 불거졌는데요. 아무래도 여자 연예인들은 성형의혹이 늘 따라다니는것 같습니다.
기은세 과거 사진을 보면 현재 모습과 크게 달라진 모습이 없는데요. 기은세 성형의혹은 의혹일뿐 성형설은 사실이 아닌것으로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