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태웅 고향 나이 풀 뜯어먹는 소리

by 아이따 2019. 4. 1.
반응형

한태웅 고향 나이 풀 뜯어먹는 소리 

tvN 예능 '풀 뜯어 먹는 소리'가 세번째 시즌로 돌아온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번 '풀 뜯어 먹는 소리 3-대농원정대'에서는 전국의 '태웅이'를 찾아나선다고 합니다. 




시즌3에서는 전국의 농촌과 어촌에 숨어있는 소년 농부, 소년 어부를 찾아 나선다고 하는데요. 엄PD는 '태웅이처럼 각자 자신만의 이야기를 갖고 있는 농부, 어부들을 찾아가 함게 일을 하고 간단하게 숙식을 제공 받았다'라고 밝혔습니다. 




시즌3 풀뜯소에서는 어떤 소년 농부, 어부가 등장할지 방송전 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이번 시즌에도 함께 출연하는 한태웅의 출연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태웅은 과거 인간극장과 '안녕하세요'에 중학생 농부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한태웅은 200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17세 고딩농부가 되었고 합니다. 




한태웅은 풀뜯소 3 제작발표에서 근황을 전했는데요. 최근에는 '고등학생이 되면서 소도 늘고 논도 늘었다'라고 밝혔으며 이어 '앞으로 더 열심해 해서 성실한 '대농'이 되겠다는 꿈이 확고하다. 할아버지, 할머니를 위해 집을 하나 지어드리는 새로운 꿈도 생겼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사람이 한 곳에서 있는 것도 중요하지만 여러 곳에서 배울 수 있다. 또래 농부들께 내가 아는 것을 알려드리고, 저도 배우니 서로 소통할 수 있었다. 바다에서 잠수하는 법, 소의 먹이, 소 젖 짜는 법등을 배웠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한태웅 집은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미살리 라고 알려져 있으며 농사 경력 9년차의 베테랑 농부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