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시 성형전 국적 가수

by 아이따 2019. 3. 22.
반응형

제시 성형전 국적 나이 

힙합 여전사, 센 언니로 불리는 래퍼 제시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유분방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고 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제시는 미국태생으로 재미교포 2세로 국적은 미국입니다. 제시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세입니다.




제시는 이후 한국으로 건너와 2015년 12월 싱글 'Get Up'으로 데뷔해 업타운, 럭키 제이의 멤버로 활동했으며 2009년 1월 디지털 싱글 앨범 '인생은 즐거워'라는 곡을 발표했습니다. 




남다른 보컬실력과 랩 실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지만 제시는 크게 주목받지 못했지만 2015년 Mnet'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하며 뛰어난 래핑과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디지털 싱글 '센 언니'로 컴백해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제시는 방송에서 성형에 관해 솔직하게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가슴성형에 관해 제시는 '나도 사람이기에 악플을 보게 된다. 악플의 대부분이 가슴 성형이 티나 난다는 내용이다. 내가 내 돈을 내고 수술을 한 건데 왜 감춰야 하냐'고 반문했습니다. 





이어 '수술을 하고도 감추는 사람들이 많다. 그게 더 웃기다. 했으면 했다고 하면 되지 않냐'며 걸크러쉬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과거 제시 성형전 사진을 보면 지금 모습과는 사뭇 다른 외모인데요. 과거 성혀전 모습은 통통하고 귀여운 외모에 쌍커플이 없는 모습으로 지금과는 이미지가 많이 달라 보이는듯 합니다. 




성형후에는 센 이미지가 있지만 성형전 모습은 귀여운 느낌의 눈웃음이 매력적인데요. 성형전 모습을 본 유재석은 '성형전 모습이 더 예쁘다'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이에 제시는 '나도 후회한다'라며 솔직한 심경을 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이어 눈과 코를 성형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성형한 이유에 대해 제시는 '소속사 권유도 있었고, 사진발이 너무 안받았다. 의사 선생님이 눈성형을 하면 무서운 이미지가 사라질 것이라고 했었는데 더 무서워졌다. 이제 아무도 쳐다보지도 않는다'라고 성형 이유를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