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남정 딸 박시은 나이 부인 나이 직업

by 아이따 2019. 3. 19.
반응형

박남정 딸 박시은 나이 부인 나이 

댄스가수의 원조 가수 박남정이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오춘기 반전 라이프를 공개한다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가수 박남정은 1988년 '아! 바람이여' 노래로 데뷔했는데요. 당시 노래에 맞춰 '로봇춤','문워크'를 추는 모습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이후 '널 그리며'와 '사랑의 불시착'이 히트를 치며 가요계의 최정상 자리에 올랐으며 당시 박남정의 '널 그리며' 'ㄱㄴ춤'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남정은 올해 나이는 54세라고 하는데요. 50대의 나이에도 변함없는 동안외모를 유지하고 있으며 50대의 나이에도 녹슬지 않은 춤실력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박남정은 1999년 8년의 연애 끝에 부인 허은주씨와 결혼했는데요. 박남정 부인 허은주씨 나이는 올해 46세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해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는데요.





박남정 부인 허은주씨는 연예인 같은 미모와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었는데요. 박남정은 아내에 대해 '자기 관리를 잘 한다'라고 밝혔으며 직업은 요가 강사라고 소개했습니다. 



과거 박남정은 딸과 함께 '붕어빵'에 출연 한 바 있는데요. 특히 함께 출연했던 첫째딸 박시은양은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남정 딸 박시은양은 올해 19세이며 과거 '붕어빵','유자식이 상팔자'등에 출연했으며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박남정의 '비의 스친 날들','널 그리며' 댄스를 선보이며 데뷔 전 부터 춤과 노래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박시은양은 현재 JYP에 소속되어 있으며 드라마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으며 이후 '오만과 편견','굿 와이프','7일의 왕비'등에 출연했으며 지난해 SBS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로 청소년 연기상을 수상하며 활약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