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정현 결혼 나이 예비 남편 누구

by 아이따 2019. 3. 4.
반응형

이정현 깜짝 결혼 발표 예비 남편은 누구 

가수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정현이 결혼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정현은 4일 sns를 통해 손편지를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정현은 '갑작스레 손편지로 좋은 소식을 전하려니 떨리고 긴장됩니다. 부족한 저에게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평생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사랑하는 예비남편은 전문직 일반인으로 저희는 서로 존중하며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고 합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오는 4월7일 여러분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배우로서 결혼 후에 더 깊은 연기로 여러분들께 보답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라며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정현 예비남편은 3살 연하이며 대학병원 의사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1년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편 이정현은 데뷔 21년차로 가수활동 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정현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입니다. 




이정현은 1996년 영화 '꽃잎'으로 연기를 시작했으며 1999년 노래 '와'로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데뷔곡 '와'의 부채춤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바꿔','줄래'등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으며 '테그노 여전사'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톱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이후 이정현은 영화 '명량','군함도','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탄탄한 연기를 선보이며 인정받으며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 영화 '두번할까요','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과 영화 '부산행'의 속편' 반도'를 통해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