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나이 아들 부인 아내 구민지
가수 조성모가 오늘밤 방송되는 KBS '해피투게더' '내 아이디는 얼굴 천재'특집으로 김진, 김승현 남우현, 강태오, 송강과 함께 출연한다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조성모는 1977년생으로 나이는 42세이며 1998년 1집 앨범 'To Heaven'으로 데뷔했으며 '불멸의 사랑','다짐','가시나무','아시나요''너의 곁으로'등 많은 곡을 발표해 히트시키며 최고의 가수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조성모는 2010년 결혼소식을 전했는데요. 조성모 부인 구민지는 1998년 mbc 공채 27기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단역으로 드라마와 광고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과거 조성모는 한 방송에 출연해 아내 구민지와의 결혼 스토리와 루머에 대해서 해명했는데요. 조성모는 결혼당시 루머에 대해 '조건 때문에 하는 결혼이라는 얘기가 있었다. 여자기 빚을 다 갚아준다고 하더라'는 루머에 대해 '빚은 결혼의 이유가 될 수도 없고 그 때 빚은 없었다'고 해명했습니다.
이어 '결혼을 금방 결정을 했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었을 정도로 사랑을 많이 준 사람이었다. 아내와 결혼하자는 말을 하고 결손식장을 잡으려고 하니 일정이 안나와 한달 안에 해야 한다고 하더라. 그래서 하자고 했다. '고 덧 붙였습니다.
조성모 구민지는 결혼 5년만인 2015년 임신소식을 전했으며 아들 조봉연군을 얻었습니다. 한편 지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봉태규 아들 친구로 조성모 아들 조봉연군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조성모는 인스타 그램을 통해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늘처럼 단짝친구 시하랑 이쁜 추억 많이 만들고 건강히 밝게 자라거라. 너 나오는데 아빠 떨려서 혼났다. ㅎㅎ 장하다 내아들'이라며 방송 소감을 전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