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예진 나이 성형전 집사부일체 사부

by 아이따 2018. 11. 30.
반응형

손예진 나이 결혼 성형전 집사부일체 사부 출연 

배우 손예진이 SBS 집사부일체 사부로 출연한다고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집사부일체 사부로 등장하는 손예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손예진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세이며 본명은 손언진입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중퇴입니다. 





손예진은 2001년 영화 비밀'로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맛있는 청혼',''연애시대','여름향기''선희진희','개인의 취향','상어등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영화 '취화선','연애소설','클래식','내 머리 속의 지우개','해적','덕혜옹주','협상'등에 출했으며 최근 종영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화제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손예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손예진 성형전 모습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손예진 과거사진을 찾아보니 어린시절 모습도 너무 예쁜듯 합니다. 





현재 모습과 비교해보면 성형한곳이 없는것 같은데요. 손예진은 모태미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과거사진속 모습도 청순하면서 사랑스러운 외모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편 '집사부일체 '사부로 출연하는 손예진이 방송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평소 예능프로그램에서 자주 볼 수 없는 손예진이기 때문에 더욱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