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31

미스트롯 가수 지원이 출연 나이 화제 미스트롯 가수 지원이 출연 나이 TV조선 '연애의 맛'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인 '미스트롯'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미스트롯'은 트로트를 부르는 소녀들의 사연을 담은 신개념 오디션프로그램으로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100억 트롯 걸'을 뽑는다는 콘셉트로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종 선정된 1인은 거액의 상금과 함께 조영수 작곡가의 곡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최종 1인은 누가 될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번 '미스트롯' 모집에는 약1만2천명의 참가자가 모였다고 하는데요. 최종 선발된 100인 중에는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지원이도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지원이는 현재도 여러 무대를 통해서 .. 2019. 2. 28.
이문호 클럽 난동 마약 검출까지 논란 이문호 클럽 난동 마약 검출까지 논란버닝썬 관련 논란이 끊이지 않고 이어지고 있는데요. 버닝썬 대표로 알려진 이문호는 최근 경찰 조사 과정에서 마약 검사를 한 결과 마약 성분이 검출되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특히 이문호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솔직히 말해, 내가 마 약하는 직원, 손님들을 일일이 알 수는 없다. 하지만 나를 비롯해 내 주변 누구도 약을 판매 및 유포한 사실이 없다. 의혹이 사실이라면 클럽 문을 닫겠다'라고 입장을 밝혔는데요 그러나 이문호는 참고인 신분으로 세 차례 경찰 조사를 받는 동안 마약 유통과 투약 의혹을 모두 부인했지만 이문호 머리카락에서 마약류가 검출되며 비난이 쏟아졌습니다. 버닝썬 논란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 이문호는 23일 서울의 한 클럽에서 지인과 시비 끝에 .. 2019. 2. 28.
김예진 김건우 퇴출 자격 박탈 김예진 김건우 선수촌 퇴출 국가대표 자격 박탈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김예진 김건우가 충북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 퇴촌과 함께 대표 자격 정지 징계를 받았다고 합니다. 대한빙상경기 연맹 관리위원회는 28일 ' 김건우와 김예진이 대한체육회로부터 각각 입촌3개월과 1개월 금지의 징계를 받았다. 퇴촌 명령을 받으면 국가대표 자격도 정지되는 만큼 쇼트트랙 대표팀 자격도 유지할 수 없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김예진 김건우 퇴출 이유에 대해서는 지난 24일밤 11시 남자 선수의 출입이 금지된 여자 숙속에 김건우가 출입했으며 김예진은 김건우의 출입을 도왔다고 하는데요. 김건우는 여자 숙소에 들어간 뒤 엘리베이터로 이동하던 중 다른 종목 여자 선수에게 발각됐고, 곧바로 여자 숙소를 빠져 나왔다고 합니다. 김건우를 목격.. 2019. 2. 28.
김종환 나이 딸 리아킴 부인 김종환 나이 달 리아킴 부인 '존재의 이유'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김종환이 '인생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그동안의 인생이야기를 전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종환은 1990년대 아이돌 전성시대였던 가요계에서 노래 '존재의 이유'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스타덤에 올랐는데요. '존재의 이유'가 시청률 65%를 기록한 드라마 '첫사랑'에 삽입되면서 가요계 톱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당시 김종환은 1998년 최고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 아이돌 HOT, 젝스키스를 제치고 골든디스크 대상을 받으며 가요계의 살아 있는 전설이라 불렸습니다. 김종환 히트곡' 존재의 이유'는 무명시절 김종한 부부가 떨어져 지내면서 가장 힘든 시기에 만든 곡이라고 하는데요. 조그마한 하숙방에서 아내와 통화한 뒤 그 마음을.. 2019. 2.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