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174

핀란드 페트리 결혼 나이 부인 직업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페트리 결혼 나이 직업 부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신년특집으로 '다시 보고 싶은 나라의 친구들' 투료를 실시해 핀란드 친구들이 50%가 넘는 득표율로 1위에 당선되면서 핀란드 친구들이 다시 한국에 방문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핀란드 친구들의 한국 여행기는 시청자들이 직접 여행할 도시와 코스, 맛집등을 선정해 기획되었다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핀란드편 호스트는 등장한 페트리는 훈남외모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페트리는 한국 거주 5년차 이며 나이는 34세라고 합니다. 페트리는 결혼해 지난해 7월 아들을 얻었는데요. 페트리 부인은 한국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페트리 이화여대 교환학생으로 처음 한국에 온후 연세대 대학원 국제정치학을 공부했으며 핀란드 대사관에서 '.. 2019. 1. 17.
성훈 1억 미지급 나이 성훈 1억 미지급 논란 배우 성훈이 출연료 1억500만원을 받지 못했다고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배우 성훈은 옥수수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의 출연료인 1억500만원 전액을 지급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제작자 대표인 A 씨가 드라마 제작 투자 등을 미끼로 수십억대의 투자금을 받고 잠적하면서 미지급 사태가 벌어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제작자 A씨는 '그 겨울 바람이 분다','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설렘주의보'등을 제작한 대표로 최근 여러 지인및 관계자들로부터 투자 명복으로 수십억원 대의 투자금을 챙긴후 현재 잠적해 연락이 두절된 상태라고 합니다. 이에 성훈 소속사 측은 '성훈이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출연료를 제대로 받지 못한 상태다. 금액이 1억.. 2019. 1. 17.
김혜연 뇌종양 시한부 투병 나이 자녀 김혜연 뇌종양 시한부 나이 자녀 남편 '다둥이맘','슈퍼맘','행사의 여왕','트로트의 여왕' 등 여러 별명을 가지고 있는 김혜연이 과거 뇌종양으로 시한부 판정을 받았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김혜연은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구두닦이, 신문팔이, 우유배달등 안해본 수많은 아르바이트를 하며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열심히 달려왔다고 하는데요. 그러던중 셋째 아이 출산후 뇌종양 시한부 선고를 받았다고 합니다. 당시 김혜연은 우연하게 방송에서 건강검진을 했는데 머리에 종양을 발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상황에 대해 김혜연은 '혈관을 못 찾으면 수술해야 하는 상황이었다. 혈관을 못 찾았다. 수술 날짜 한5일 앞두고 병원에서 혈관을 찾았다고 전화가 왔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종양이 두개.. 2019. 1. 17.
지방쓰는법 양식 설날 추석 지방쓰는법 양식 정리 설날 추석 명절이 되면 지방쓰는법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지방은 신주를 모시고 있지 않은 집안에서 차례나 제사에 조상을 모시기 위해 종이에 적는 것을 뜻하는데요. 신주는 죽은 사람의 이름과 날짜를 적은 위패입니다. 명절 차례상에 올리는 지방은 폭 5~6cm, 길이 20~22cm 가량의 종이에 한자로 쓰면 됩니다. 원칙은 한자로 쓰는 것이지만 한자 사용이 줄어들면서 한글로 적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지방에는 고인을 모신다는 뜻의 '나타날 현(顯)자를 맨 위에 쓰며 이어 제사를 지내는 사람(제주)과의 관계, 조상의 직위, 이름을 적고 마지막에 신위(神位)를 적습니다. 요즘은 한글로도 작성을 많이 하기 때문에 한글로 쓰는 경우 '어머님 신위','아버님 신위'등으로 적으며 한자.. 2019. 1.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