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104

트와이스 정연아버지 유창준 셰프 공승연 아빠 트와이스 정연 아버지 유창준 셰프 공승연 아빠 유명 걸그룹 아이돌 트와이스 멤버 정연과 배우 공승연 아버지는 유명한 셰프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과거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정연의 아버지 유창준 셰프는 한식 전문 요리사로 한신당 '두레'의 메인 셰프로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20년간 셰프로 근무했으며 고 김대중 대통령의 열차전용승무조리사로도 일한 바 있는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과거 정연은 '한끼줍쇼'에 출연해 아버지에 대해 언급한 바 있는데요. 정연은 식사 도중 '아무래도 가게에서 요리하시니까 집에서는 요리를 잘 안하신다. 그런데 생일 때마다 꼭 뷔페식으로 생일상을 준비해주신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정연의 언니 공승연 역시 과거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9. 1. 10.
손예진 현빈 입장 열애설 손예진 현빈 입장 열애설 배우 손예진 현빈이 열애설이 보도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두 사람의 열애설에 소속사 측은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9일 대형 온라인 커뮤니티에 '현빈과 손예진이 함께 미국 LA에서 여행중'이라는 게시글이 올라왔는데요. 네티즌은 '두 사람이 다정하게 함께 여행 중이며 미국에서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는 것까지 목격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동반여행설이 불거졌으며 양측 소속사는 '사실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손예진 소속사측은 '해당 온라인 게시글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으며 '현재 손예진은 혼자 여행중이다. 평소에도 혼자 여행을 잘 다닌다. 손예진의 부모님 또한 지금 한국에 계시는데, 미국에서 함께 식사를 했다는 것도 말이 되지 않는다'라.. 2019. 1. 10.
정유안 성추행 누구 정유안 성추행 누구 신인 배우 정유안이 성추행 혐의로 조사를 받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정유안은 1999년생으로 나이는 20세이며 2015년 광고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운빨 로맨스',' 굿 와이프','7일의 왕비' 영ㅇ화 '밀정','창궐'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또한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신과 함께2'에서 극중 강림역의 하정우의 어린 시절로 분해 열연을 펼친 바 있습니다. 정유안은 올 봄 방송될 예정인 tvN 월화극 '사이코메트리그녀석'에 어린 성모역으로 출연할 예정이었지만 이번 사건으로 드라마에서 하차한다고 합니다. 오는10일 알려진 바에 따르면 정유안은 최근 한 술자리에서 만난 여성을 성추행함 혐의로 경찰조사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경찰에 신고.. 2019. 1. 10.
이정섭 위암투병 나이 부인 아내 탤런트 이정섭 위암 나이 부인 아내 여성스러운 말투와 행동으로 주목을 받았던 요리연구가이자 탤런트 이정섭이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위암투병으로 과거 힘든 시간을 보낸다고 전했습니다. 이정섭은 2015년 JTBC '힐링의 품격' 건강 검진 도중 위암으로 밝혀졌다고 하는데요. 당시 제작진에 따르면 '녹화 전에 건강검진을 미리 진행하는데, 검진결과가 안좋게 나와 놀랐다. 절대안정과 빠른 수술이 필요하다 판단되어 방송을 만류했다. 그런데 이정섭 선생님께서 방송은 끝까지 하고 싶다고 적극 밝혀, 논이 끝에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위암이란 검진결과에도 녹화를 마친 이정섭은 '어쩌면 이게 마지막 방송 일지도 모르니까 끝까지 방송하고 싶었다'라고 전했습니다. 검사 결과 이정섭은 위암2기라는 진단을 .. 2019. 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