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093

김기방 부인 김희경 아내 나이 직업 쇼핑몰 김기방 부인 김희경 아내 나이 직업 조인성의 절친으로 유명한 배우 김기방이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결혼 후에도 조인성과의 변함 없는 절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또한 김기방은 신혼의 달콤함을 자랑하며 결혼 후 1년간 연기를 안 해도 행복하다고 밝히며 '아내 사업이 중소기업 급 사업의 규모를 언급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김기방은 2017년 9월 아내 김희경과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김기방 부인 김희경은 2005년 오픈한 인터넷 쇼핑몰 바가지 머리 쇼핑몰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또한 쇼핑몰 뿐만 아니라 뷰티 사업가로 활동중이라고 하는데요. 김희경은 쇼핑몰 사업을 하면서 쌓은 노하우로 2015년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의 런칭해 부대표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김기방 부인.. 2019. 1. 9.
수주 결별설 잭 워터랏 모델 모델 수주 결별설 잭 워터랏 세계적인 모델 수주가 프랑스 유명 사진작가 잭 워터랏과 결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수주는 1985년생으로 한국에서 태어나 10세때 미국으로 이민간 한국계 미국인으로 국내에서 보다 해외에서 활약하며 세계적 톱모델로 불리고 있습니다. 수주는 2012년 데뷔해 2013부터 샤넬 뮤즈로 활약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아시아계 모델 최초로 '로레알 파리'의 월드와이드 캠페인 모델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수주는 지난 2017년 7월 잭 워터랏과의 교제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해 1월 잭 워터랏과 약혼소식을 알렸는데요. 최근 수주가 연인 잭 워터랏과 결별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한 매체는 수주가 지난해 말 잭 워터랏과의 연인 관계를 정.. 2019. 1. 9.
심석희 성 폭행 조재범 코치 심석희 성 폭행 조재범 코치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가 폭행 혐의로 구속된 조재범 전 대표팀 코치에게 4년간 성 폭행을 당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조재범 코치는 지난해 1월 초 상습 폭행 사실이 알려졌으며 심석희 포함해 4명을 상습 상해한 혐의로 징역 10개월의 실형을 받고 법정 구속되어 있는데요. 심석희를 대리하고 있는 법무법인 세종은 '심석희가 조재범 전 코치에게 상습적인 폭행뿐 아니라 성 폭행까지 당했던 사실을 털어놓았다'라며 고심 끝에 조재범 코치를 추가 고소했다'라고 밝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심석희는 만 17세인 2014년 이후 조재범으로부터 지속적으로 성 폭행을 당했다고 진술했으며 지도자가 상하관계에 따른 위력을 이용해 폭행, 협박을 가하면서 4년 동안 상습적으.. 2019. 1.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