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083

최재원 나이 아내 김재은 부인 딸 배우 최재원 나이 아내 김재은 부인 딸 배우 kbs '좋은나라 운동본부'에 양심맨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최재원이 아내와 함께 '둥지탈출3'에 출연하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둥지탈출3에서는 배우 최재원, 아내 프로골퍼 김재은, 첫째딸 최유빈의 눈물 겨운 용돈 협상기가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최재원 첫째딸은 목표체중에 도달하기 전 까지는 용돈을 받지 않겠다고 선언해 6개월째 용돈을 받지 못했고 급기야 집안일을 자처하며 용돈벌이를 했다고 하는데요. 최재원 가족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한편 최재원은 2004년 프로골퍼 김재은씨와 결혼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두 사람은 결혼하기 5년전 친구의 소개로 만나 알고 지냈으며 이후 2년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최재원은 .. 2019. 1. 8.
정호근 자녀 사망 무속인 아내 정호근 무속인 자녀 사망 아내 안타까운 사연 무속인으로 변신하며 화제를 모았던 배우 정호근이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무속인으로 삶과 아내와 자녀를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정호근은 안타깝게 첫째딸과 쌍둥이 아들 두 자녀를 먼저 떠나보내야 했다고 하는데요. 정호근의 딸 사망원인은 폐동맥고혈압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아내는 임신중독증으로 딸이 미숙아로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잘 커주던 딸을27개월만에 병으로 잃었으며 쌍둥이 중 아들이었던 제임스 또한 3일만에 먼저 보내야 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첫째딸을 잃을 정호근은 정신병을 얻을 정도로 힘든 시간을 보냈으며 극단적인 생각을 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가족들을 생각하며 꿋꿋하게 버텼다고 합니다. 정호근은 1남2녀.. 2019. 1. 8.
맹유나 사망 소식 맹유나 사망 소식 가수 맹유나의 꽃다운 나이 29세에 세상을 떠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가수 맹유나는 2007년 일본에서 드라마 ost '봄의 왈츠'로 데뷔했으며 데뷔 당시에는 '메모리'라는 예명을 썼지만, 2010년부터 본명인 맹유나로 활동해 왔습니다. 맹유나는 2009년 MBC 예능프로그램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의 주제곡'파라다이스'를 불러 주목을 받았으며 같은해 2월 싸이월드 주최 디지털뮤직어워즈에서 이달의 신인상을 받은 바 있습니다. 지난해 4월까지 '파라다이스','고양이마호','바닐라 봉봉','장밋빛 인생','사랑꽃'등 정규앨범 2장, 싱글음반 8장을 내며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했습니다. 한편 소속사 JH 엔터테인먼트는 8일 '맹유나가 지난해 12월26일 자택에서.. 2019. 1.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