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62

슈 별거설 남편 임효성 슈 별거설 남편 임효성 도박사건으로 물의를 일으킨 슈가 별거설이 보도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한 매체의 보도에 의하면 슈의 측근은 '부부가 오래 전부터 별거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슈는 경기도 용인 자택에서 외출을 자제한 채 남편과 따로 생활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슈 임효성 부부의 불화설은 지난 8월 슈의 '도박 파문'이후에 여러차례 불거졌습니다. 당시에는 슈 남편 임효성은 '슈는 좋은 엄마이자 아내이다. 워낙 순수하고 물정이 어두워 큰 실수를 저질렀고 반성하고 있다'며 아내 입장을 대변했는데요. 또한 불화설에 대해서는 '돈보다 사람이 먼저다. 가정 올바른 길로 이끌것'이라며 불화설을 일축했습니다. 그러나 28일 보도된 별거설에 대해서는 어떠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어 두 사람의 별거설에 .. 2018. 12. 31.
이상민 엄마 건강 언급 병명 이상민 엄마 건강언급 병명 sbs '연예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이상민은 수상소감을 전하며 엄마 건강을 언급해 이상민 엄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상민은 수상소감에'올해 많은 분들이 어머니의 안부를 물으셨다. 사실 안 괜찮을 때가 많았는데 지금은 또 집에서 아주 건강하게 계신다. 그렇게 속을 썩였던 상민이가 잘 살고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이제 어머니도 완치하셨으니 실컷 좋아하셨으면 한다. 사랑한다. 열심히 살고 늘 좋은 모습 보여들겠다'며 끝내 눈물을 보여 뭉클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상민 엄마는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러나 지난해12월부터 미우새에 갑자기 출연하지 않아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특히 연말 시상식에도 참석.. 2018. 12. 29.
슈 불구속기소 도박 나이 ses ses 슈 불구속기소 도박 나이 90년대 많은 사랑을 받았던 ses 멤버 슈가 상습도박 혐의로 재판에 넘겨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슈의 도박사실은 지난 8월 도박 자금 사기 혐의로 피소되면서 알려져 충격을 주었는데요.당시 미국인 A 씨와 한국인 B씨가 지난 6월초 서울 광장동 파라다이스워커힐 도박장에서 도박자금 명목으로 6억 원을 빌려줬지만 지금까지 갚지 않았다며 슈를 사기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당시 슈가 출입한 도박장은 내국인은 출입할 수 없지만 슈는, 외국 일본국적을 갖고 있어 출입이 가능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28일 서울동부지검 형사2부는 슈를 상습도박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는데요. 슈는 2016년 8월부터 올해 5월 사이에 마카오 등 해외에서 수차례에 걸쳐 총7억9000만원 규모로 상.. 2018. 12. 28.
전태관 별세 신장암 사망 김종진 전태관 별세 사망소식 봄여름가을 겨울의 드러머 '전태관'이 27일 신장암 투병으로 별세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전태관은 6년전 신장암 투병을 진단받고 투병 중이었다고 하빈다. 지난 2012년 신장암으로 신장 한 쪽을 떼어내는 수술을 받았으며 이후 2014년 어깨에 암이 전이 돼 또 다시 수술을 받으며 치료에 집중하기도 했습니다. 봄여름가을겨울의 멤버 김종진은은 전태관의 사망 소식을 직접 전했는데요. '지난 12월27일 밤, 드러머 전태관 군이 향년 57세로 세상을 떠났다. 전태관 군은 6년간 신장암 투병을 이어왔습니다만, 오랜 병마를 이기지 못하고 지난밤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조용히 숨을 거두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 고인의 마지막 길을 함께 하시어 유가족의 깊은 .. 2018. 12.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