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153

김국환 나이 부인 아내 인생다큐 마이웨이 남진 현당 김국환 나이 부인 인생다큐 마이웨이'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오늘 15일 김국환의 인생이야기가 방송된다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국환 나이 부인 아들 은하철도 999 가수 김국환은 '타타타'라는 노래를 통해 스타덤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김국환은 1977년 '꽃순이'라는 노래를 발표하며 데뷔했지만 크게 알려지지 않아 오랜 무명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무명시절을 보내면서 1981년 부인 이옥희씨를 만나 결혼했는데요. 결혼후 아들 김기형과 딸 김보경씨를 얻었습니다. 결혼해 생활하던 김국환은 가수 활동보다는 부업으로 시작한 제과점에 일에 열중했지만 금전적으로 힘들어 다른 일을 찾던중 우연히 방송국에서 노래를 불러달라른 연락을 받은후 만화 주제가를 부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1982년 많은 사랑을 .. 2018. 11. 15.
마동석 예정화 나이 국적 결별설 공개열애 마동석 예정화 나이 국적 결혼 공개열애 배우 마동석이 인터뷰 중 연인 예정화를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마동석과 예정화는 2016년 부터 공개연애 중입니다. 마동석 예정화 나이 국적 결별설 공개열애 배우 마동석은 1971년생으로 나이는 47세이며 예정화 나이는 32세 입니다. 마동석 예정화 나이차이는 17살 차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마동석 국적은 미국입니다. 마동석과 예정화는 2016년 11월 3개월째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한후 연예계대표 공식커플로 불리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운동을 통해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예정화는 한 방송에 출연해 '마동석은 러블리하고 스마트한 매력이 있다. 둘 다 워낙 운동을 좋아해, 어떻게 운동하는지 등 운동에 대해 서로 물어보고 가르쳐 주고 하면서 가까워졌다'고 말하.. 2018. 11. 15.
장미인애 스폰서폭로 나이 분노 장미인애 스폰서폭로 나이 배우 장미인애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스폰서를 제안 받은 사실을 폭로하는 글을 남겨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장미인애 스폰서폭로 나이 장미인애는 자신의 sns에 스폰서 제의 내용이 담긴 메시지를 공개했는데요. 사진에는 '안녕하세요, 장기적인 고액 스폰서 구하거나 의향 있으시면 연락 부탁드립니다'라는 내용이 적힌 메시지가 담겨 있었습니다. 이어 장미인애는 '배우 인생에 이런x신 같은 것들 쪽지를 받다니 한두 번도 아니고 맞고 싶냐?'는 글을 덧붙이며 강한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장미인애 스폰서폭로 글에 한 네티즌은 해당 폭로글이 기사회된 링크와 함게 '기사 댓글 천천히 살펴보실 바란다. 사람들의 평판에 대해 꼭 알고 지내시길 바란다'는 댓글을 남겼는데요. 이에 장미인애는 '내.. 2018. 11.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