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014

장현수 영구제명 조작 국가대표 자격박탈 장현수 영구제명 국가대표 자격박탈 국가대표 축구선수 장현수가 국가대표 선수 영구박탈과 함게 벌금 3천만원의 중징계를 내렸다고 전했습니다. 장현수 영구제명 봉사활동 조작장현수는 최근 봉사활동을 조작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었는데요. 장연수는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금메달로 병역특례를 받았습니다. 병역특례를 받은 선수들은 544시간의 특기 활용 봉사활동을 이수해야 하는데요. 장현수는 모교에서 한 봉사활동 196시간을 조작했다고 합니다. 장현수는 공식사과했지만 논란은 계속 되었는데요. 이에 오늘 대한축구협회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선수는 국가대표가 될 자격이 없다는 입장을 강조하며 장현수에게 국가대표 자격박탈과 영구제명이라는 강력한 징계를 내렸다고 전했습니다. 대한축구협회는 기자회견에서 '장현수의.. 2018. 11. 1.
강남 돈다발 1억 헤미넴 정체 강남 돈다발 1억 헤미넘 정체 강남의 한 클럽에서 헤미넴이라 불리는 사람이 할로윈 파티서 1억원의 돈다발을 뿌렸다고 알려져 '헤미넴'이라 불리는 남성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강남 돈다발 1억 헤미넘 정체 지난달 28일 강남구에 위치한 한 클럽에서 '헤미넴'이라 불리는 남성이 5만원짜리 지폐 다발을 꺼내 사람들을 향해 뿌렸다고 합니다. 또한 스테이지와 가장 까운 테이블은 금요일 밤 기준으로 테이블값만 300만원에 달하며 클럽 전광판에는 '코리안 넘버원 헤미넴. 아시아 최초 알망30리터'라는 글씨가 적혀 있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알망'은 고가의 샴페인 '아르망 드 브리냐크'의 준말이라고 합니다. 헤미넴은 지난해 말부터 강남 지역 클럽에 등장하며 수천만원을 쓴다고 알려져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고 .. 2018. 11. 1.
윤지연 결혼 아나운서 나이 윤지연 아나운서 나이 결혼 예비신랑 누구 아나운서 윤지연이 12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윤지현 아나운서 결혼 예비신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지연 아나운서 나이 결혼 남편 윤지연은 1986년생으로 나이는 33세이며 학력은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 연세대학교 건축공학과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윤지연은 kbs 연예가중계 리포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토크멘터리 전쟁 진행을 맡고 있는데요. 오늘 12월 결혼한다고 합니다. 12월 신부가 되는 윤지연은 1일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윤지연 아나운서는 '어릴 때부터 항상 지금과 같은 행복한 가정을 똑같이 만들고 싶다고 꿈꿔왔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그 꿈을 함께 그려나갈 사람을 만났습니다.'라며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예비신랑은 '.. 2018. 11. 1.
이용주 음주운전 적발 국회의원 이용주 의원 음주운전 적발 논란 민주 평화당 이용주 의원이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져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용주 음주운전 면허정지 수준 민주 평화당 이용주 의원이 지난달 31일 술을 마시고 집으로 향하다 강남구 청담공원 인근에서 음주운전 의심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적발되었다고 합니다. 이용주 의원은 당시 혈중알코올 농도가 0.089%로 면허정지 수준이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이용주 의원은 국회 출입기자와 의원들에게 문자 사관문을 보냈다고 합니다. 사과문에는 '무슨 변명이 필요하겠나. 큰 실망을 안겨 드린 점 진심으로 반성하고 사과드린다. 큰 실망을 안겨 드린 점 진심으로 반성하고 사죄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음주운전은 용서할 수 없는 행위이고 저 스스로도 용납할 수 없다. 정.. 2018. 1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