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59

손예진 나이 성형전 집사부일체 사부 손예진 나이 결혼 성형전 집사부일체 사부 출연 배우 손예진이 SBS 집사부일체 사부로 출연한다고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집사부일체 사부로 등장하는 손예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손예진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세이며 본명은 손언진입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중퇴입니다. 손예진은 2001년 영화 비밀'로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맛있는 청혼',''연애시대','여름향기''선희진희','개인의 취향','상어등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영화 '취화선','연애소설','클래식','내 머리 속의 지우개','해적','덕혜옹주','협상'등에 출했으며 최근 종영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화제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손예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손예진 성형전 모습도 주목을 .. 2018. 11. 30.
윤세아 나이 결혼 성형전 스카이캐슬 SKY 윤세아 나이 결혼 스카이캐슬 화제JTBC 금토 드라마 'SKY캐슬'이 지난주 첫방송 된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스카이캐슬에 출연중인 윤세아 역시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미모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윤세아는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인데요. 40대라 믿을수 없는 동안외모와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윤세아는 현재 미혼이지만 줄곧 결혼설이 대두되었는데요. 과거 윤세아는 결혼에 대해 '일과 사랑을 병행하기 힘들더라. 그래서 마음을 비우게 되고 혼자 살아야 하지 않을까 생각했다'라며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힌 바 있습니다. 윤세아는 7년의 무병 배우 생활을 하다 영화 '혈의 누'오디션을 합격해 28세라는 늦은 나이에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아내가 돌아.. 2018. 11. 30.
봉만대 감독 나이 작품 아내 부인 이광수 봉만대 감독 나이 작품 아내 봉만대 감독은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세이며 1999년 영화 '도쿄 섹스피아'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봉만대 감독은 1x금 영화 감독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봉만대 감독 작품으로는 tv방자전, 한강 블루스, 아티스트 봉만대등이 있습니다. 봉만대 감독 학력은 고졸이라고 하는데요. 연극을 전공하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지원한 대학 모두 낙방한후 충무로 영화계로 향했다고 합니다. 봉만대 감독의 아내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진게 없는데요. 봉만대 감독은 한 방송에 출연해 충무로 조감독 시절 광고일을 배우러 갔다가 부인과 처음만났다고 합니다. 이후 오랜연애끝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하는데요. 알려진 바로는 봉만대 감독 부인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봉만대 감독은 결.. 2018. 11. 29.
신현준 나이 결혼 아내 부인 아들 신현준 나이 결혼 아내 부인 아들 '시골경찰4'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신현준이 절친 정준호와 함게 '인생술집'에 출연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현준은 196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1세이며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로 데뷔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후 영화 '은행나무 침대','비천무','가문의 영광','맨발의 기봉이'등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천국의 계단','각시탈'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신현준은 2013년 결혼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신현준 아내 김경미씨는 신현준과 띠동갑으로 12살 연하라고 합니다. 신현준 부인은 미국에서 음악 박사과정을 밟은 재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첼로리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연애 6개월만에 결혼을 결심해 결혼에 .. 2018. 11.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