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은탁 이영아 열애 인정 나이

by 아이따 2018. 11. 11.
반응형

강은탁 이영아 열애 인정 나이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에 출연하고 있는 강은탁 이영아가 열애를 인정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드라마속 연인이 실제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강은탁 이영아 열애 

배우 강은탁은 1982년생으로 나이는 37세이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했습니다. 본명은 신슬기 입니다. 




강은탁은 2001년 앙드레김 패션쇼 모델로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 '향, '설지'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사랑은 방울방울','압구정백야','순금의 땅'에 등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배우 이영아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세이며 학력은 한양대학교 무용학을 전공했으며 2003년 시트콥 '논스톱4'로 데뷔했으며 이후 '달려라 장미','제빵왕 김탁구'등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강은탁 이영아는 현재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한가영, 윤정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데요. 




드라마에서 티격태격하다 연인이 되는 역할로 등장 했지만 현재 극중에서는 이뤄질 없는 사이로 전개되고 있습니다. 




강은탁 소속사는 '강은탁과 이영아는 현재 열애 중'일라고 밝혔으며 이영아 소속사 역시 '이영아와 강은탁이 교제 중인 게 맞다. 사귄 지는 한 달 정도 됐다'라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