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나 이호재 감독 결별 나이 다이어트 화제

by 아이따 2018. 11. 6.
반응형

다나 이호재 결별 나이 다이어트 화재

그룹 천상지희 출신 가수 겸 배우 다나가 예전과는 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다나는 최근 방송을 통해 살찐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다나 이호재 결별 나이 

케이블채널 라이프타임 채널은 다나의 자존감 회복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시 날개 다나'를 제작한다고 밝혔으며 라이프타임 티저속 다나의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다나의 모습은 과거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을정도로 살이 찐 모습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나는 티저속에서 '오랜만에 여러분들을 만나 뵙는 것 같다. 제가 살이 진짜 많이 쪘다. 굉장히 놀라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한다. 저도 그랬으니까'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다나는 다이어트로 변신하고 자존감을 되찾는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다나는 '뼈를 깎는 고통도 감수할 정도로 이번 프로젝트에 모든걸 걸고 충성을 다할 생각'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다나의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이 공개되자 공개 열애 중이던 이호재 감독과의 결별소식도 함께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다나는 2016년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당당하게 열애중이라는 사실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다나는 남자친구가 있다. 사귄지 3년 됐고 연상이다'라고 남자친구를 공개했으며 이후 sns를 남자친구가 이호재 감독임을 밝혔습니다. 




다나는 여러 방송과 sns 등을 통해서 남자친구 이호재 감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그러나 안타깝게 두 사람은 결별했다고 합니다. 정확한 결별 시기와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알려진바가 는데요. 두 사람은 이미 오래전에 결별했으며 함께 찍은 사진들도 sns에서 모두 사라졌다고 합니다. 




이호재 감독은 2013년 영화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에 직접 출연하고 연출한 감독이며 현재 cf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나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이며 2005년 4인조 여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멤버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가수겸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