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신양 긴급수술 허리디스크

by 아이따 2019. 1. 24.
반응형

박신양 허리디스크 긴급수술 조들호 결방 

KBS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에서 명품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신양이 긴급수술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박신양은 최근 조들호2 관련 회의중 허리에 극심한 통증을 느꼈고, 응급실에 실려가 급하게 수술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신양은 그동안 허리 디스크 수술을 3차례나 받았다고 하는데요. 현재 5시간이 넘는 허리 디스크 수술후 회복중이라고 합니다. 



이에 조들호2는 결방을 피할수 없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동네변호사 조들호 관계자는 '박신양이 23일 새벽 허리디스크로 왼쪽다리에 마비가 와서 긴급 수술을 한 상태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추후 촬영 부분은 일단 일주일정도 회복기간 거치면서 경과를 지켜볼 예정이다. 박신양측에서는 수술경과가 좋은 편이며, 빠르게 회복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치료받을 예정이라 한다'라고 전했습니다. 


박신양의 긴급수술로 인해 다음주와 설2주간은 긴급 편성으로 대체돼 본방은 결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한편 박신양의 긴급수술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시청자와 네티즌들은 박신양의 빠른 회복과 쾌유를 바라는 응원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하루 빨리 회복해서 좋은 모습으로 조들호2에서 만나볼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