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은정 한다감 개명 이유 나이

by 아이따 2019. 1. 16.
반응형

한다감 개명 한은정 나이 

배우 한은정이 한다감으로 개명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한은정은 지난해 12월 갑작스럽게 한은정이 한다감으로 활동명을 변경하다고 전했습니다. 




지난해 12월 한은정 소속사측은 '한은정이 이제부터 한은정이 아닌 예명 한다감으로 활동함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는데요. 




이어 '배우 생활을 하면서 평범한 이름에서 조금은 독특한 이름으로 남고 싶고 대중에게 좀 더 다가가고 싶다는 생각을 예전부터 오랫동안 고민했다. 그래서 큰 고민 끝에 예명 한다감으로 결정하고 활동한다'라고 전했습니다. 



한은정 역시 '처음은 촘 낯설겠지만 제가 더 열심히 하겠다. 이름의 뜻처럼 다정다감하게 다가가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배우 한은정이라는 이름으로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상황에서 한은정의 개명은 의외인데요. 아직까지는 한다감이라는 이름보다는 한은정이라는 이름으로 더 익숙한듯 합니다. 




한편 한은정은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한다감'으로 개명한 후 신진대사가 활발해졌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한은정은 변하지 않은 외모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한은정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40세이며 1999년 미스 월드 퀸 유니버시티로 데뷔했습니다. 




한다감은 데뷔 당시 수려한 외모와 큰키, 늘씬한 몸매로 주목을 받았으며 드라마 '명량 소녀성공기','풀하우스','구미호','리턴','그녀를 말할 것 같으면'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있으며 최근에는 연기활동뿐만 아니라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