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심석희 성 폭행 조재범 코치

by 아이따 2019. 1. 9.
반응형

심석희 성 폭행 조재범 코치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가 폭행 혐의로 구속된 조재범 전 대표팀 코치에게 4년간 성 폭행을 당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조재범 코치는 지난해 1월 초 상습 폭행 사실이 알려졌으며 심석희 포함해 4명을 상습 상해한 혐의로 징역 10개월의 실형을 받고 법정 구속되어 있는데요. 




심석희를 대리하고 있는 법무법인 세종은 '심석희가 조재범 전 코치에게 상습적인 폭행뿐 아니라 성 폭행까지 당했던 사실을 털어놓았다'라며 고심 끝에 조재범 코치를 추가 고소했다'라고 밝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심석희는 만 17세인 2014년 이후 조재범으로부터 지속적으로 성 폭행을 당했다고 진술했으며 지도자가 상하관계에 따른 위력을 이용해 폭행, 협박을 가하면서 4년 동안 상습적으로 성 폭행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조재범은 한국체대 빙상장의 지도자 라커룸, 태릉및 진천선수촌 빙상장 라커룸 등에서 상습적으로 이어졌으며  2018 평창 올림픽 개막 두 달 전까지 범행이 이루어졌다고 밝혔습니다. 




심석희 관계자는 '그동안 가족들에게도 성 폭행을 당한 사실을 알리지 못한 채 심석희 혼자 고민했다. 법정에서 조재범이 억울함을 호소하자 심석희가 더욱 괴로워 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조재범은 심석희 상습 상해 혐의에 대해선 일부 인정했으나 성 폭행 추가 고소에 대해서는 '말도 안 된다'라고 전면 부인 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심석희 성 폭행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네티즌들은 심석희 선수에게 응원이 모이고 있는데요. 심석희의 용기에 응원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