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현정 나이 딸사진 정해인 아들 정해찬 담배 강의

by 아이따 2019. 1. 7.
반응형

고현정 나이 딸사진 정해인 아들 정해찬 담배 강의 

오늘 7일 '동네변호사 조들호2'가 밤 10시 첫 회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조들호 1을 재밌게 봤던지라 이번 조들호2도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이번 '동네변호사들 조들호2'에는 드라마 '리턴'에 갑작스럽게 하차하면서 논란이 되었던 고현정이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고현정은 이번 드라마 '조들호2'에서 자신이 가고자 하는 길에 걸림돌이 된다면 살인도 거리낌 없이 저지르는 이자경역을 맡아 활약 한다고 하는데요. 




갑작스러운 리턴 하차와 D대학 교수로 재직할 당시 강의실에서 담배를 피는 사진등의 논란을 딛고 다시 시청자를 사로잡을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고현정은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세이며 1989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한 뒤 1991년 드라마 '대추나무 사랑걸렸네'로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모래시계','선덕여왕','대물'등 수십여편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고현정은 1993년 신세계 그룹 부회장 정용진과 결혼해 2003년 이혼을 거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고현정은 딸 정해인과 아들 정해찬을 두고 있습니다. 




지난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훈남 훈녀 고현정 딸, 아들'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려와 화제가 되었는데요. 고현정 딸 정해인은 고현정과 똑 닮은 얼굴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고현정 딸 아들은 현재 미국에서 유학중이라고 하는데요. 아들 정해찬은 공부를 굉장히 잘해서 전교회장을 연임했다고 알려져 있으며 미국 아이비리그 대학 중 하나인 코넬대학교에 합격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고현정 딸 정해인은 과거 '친 엄마가 꼭 닮았다'는 질문에 '그런 말 하는거 아냐. 그분이 얼마나 아름다운세'라고 말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정해인은 한때 인스타그램을 통해 친구들과 소통을 활발히 했으나 현재는 완전히 활동을 접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