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필리핀 축구 중계 실시간 보기 대한민국

by 아이따 2019. 1. 7.
반응형

대한민국 필리핀 축구 중계 실시간 

오는 7일 오후 10시30분 필리핀과 2019 아시안컵 C조 조별리그 1차전을 펼칩니다. 우리나라 축구대표팀은 1960년 이후 59년만의 아시안컵 우승을 노리고 있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필리핀전 8경기 연속 무실점 기록에 도전한다고 하는데요. 과거 필리핀을 상대로는 7전 전승을 기록한 바 있음 필리핀을 상대로 36골을 넣은 동안 단1골도 내주지 않을 만큼 일방적인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대한민국 필리핀 경기 중계는 JTBC와 JTBC FOX Sports 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축구 중계로 인해 '일뜨청'과 '냉장고를 부탁해'는 결방된다고 합니다. 

모바일로 실시간 중계를 보고 싶은 분들은 pooq,jtbc 어플을 통해서 실시간 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이번 필리핀 경기에서는 손흥민이 빠진 상황에서 황의조, 지동원 등이 공격 선봉에 나설 예정이며 부상으로 낙마한 나상호의 대체 자원으로 이승우 투입될 예정입니다. 




한국 필리핀전 예상 라인업은 골키퍼 김승규, 수비수- 권경원, 김민재, 김영권, 미드필더 - 홍철, 이청용,, 기성용, 정우영, 황희찬, 이용 공격수- 황의조가 예상된다고 합니다. 




아시안컵에 우승후부로 우리 대한민국이 꼽히는 만큼 이번 아시안컵에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는데요. 우리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