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상민 엄마 건강 언급 병명

by 아이따 2018. 12. 29.
반응형

이상민 엄마 건강언급 병명 

sbs '연예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이상민은 수상소감을 전하며 엄마 건강을 언급해 이상민 엄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상민은 수상소감에'올해 많은 분들이 어머니의 안부를 물으셨다. 사실 안 괜찮을 때가 많았는데 지금은 또 집에서 아주 건강하게 계신다. 그렇게 속을 썩였던 상민이가 잘 살고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이제 어머니도 완치하셨으니 실컷 좋아하셨으면 한다. 사랑한다. 열심히 살고 늘 좋은 모습 보여들겠다'며 끝내 눈물을 보여 뭉클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상민 엄마는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러나 지난해12월부터 미우새에 갑자기 출연하지 않아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특히 연말 시상식에도 참석하지 못해 많은 분들의 걱정했는데요. 이에 대해 지난해 방송된 'sbs 연예대상'에서 '어머니가 아프셨다. 혈소판 수치가 많이 떨어지셨다. 다행히 좋아지셔서 방송 녹화 까지 잘 하셨는데 기쁜 마음에 만세를 부르다가 넘어져서 또 허리를 다치셨다. 연세가 있으셔서 뼈가 붙을 때까지 누워있어야 한다고 하더라'고 터놓았습니다. 




이상민 엄마 병명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진게 없는데요. 그래도 최근 건강이 좋아지셔서 완치가 되었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하루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미우새에서 다시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