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슈 불구속기소 도박 나이 ses

by 아이따 2018. 12. 28.
반응형

ses 슈 불구속기소 도박 나이 

90년대 많은 사랑을 받았던 ses 멤버 슈가 상습도박 혐의로 재판에 넘겨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슈의 도박사실은 지난 8월 도박 자금 사기 혐의로 피소되면서 알려져 충격을 주었는데요.당시 미국인 A 씨와 한국인 B씨가 지난 6월초 서울 광장동 파라다이스워커힐 도박장에서 도박자금 명목으로 6억 원을 빌려줬지만 지금까지 갚지 않았다며 슈를 사기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당시 슈가 출입한 도박장은 내국인은 출입할 수 없지만 슈는, 외국 일본국적을 갖고 있어 출입이 가능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28일 서울동부지검 형사2부는 슈를 상습도박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는데요. 슈는 2016년 8월부터 올해 5월 사이에 마카오 등 해외에서 수차례에 걸쳐 총7억9000만원 규모로 상습 도박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검찰 관계자는 '고소와 별개로 조사 과정에서 상습도박 사실이 확인돼 해당 혐의를 기소처분했다'고 밝혔으며 사기 혐의에 대해서는 무혐의 처분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슈는 지난 1997년 SBS 로 연예계 데뷔했으며 올해 나이는 37세입니다. SES는 원조 요정이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02년 팀이 해체 이후 뮤지컬 배우로 활동한 바 있습니다. 




이후 2010년 농구선수 임효성과 결혼해 세 자녀를 낳았으며, 2016년 SBS '오!마이 베이비'에 아이들과 함께 출연하며 육아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