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시원 스텔라 장 나이 학력 문제적 남자

by 아이따 2018. 12. 26.
반응형

이시원 스텔라 장 나이 학력 문제적 남자 

배우 이시원과 가수 스텔라 장이 tvN '문제적 남자' 크리스마스 특집 문제적 여자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배우 이시원은 현재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출연중이며 2012년 드라마 '대왕의 꿈'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미세스 캅','내 사위의 여자','미생','슈츠'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나이는 1987년생으로 32세라고 합니다. 



이시원 학력은 서울대 경영학 , 서울 대학교 대학원 진화심리학 석사를 졸업한 재원으로 4살때 첫 발명을 시작했고 특허 출언도 6개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이시원의 아버지가 전 멘사 회장이었으며 이시원 아버지는 어린 딸 이시원이 연필 잡는 것을 불편해하자 좋은 습관을 잡아주는 연필 교정기 발명했다고 합니다. 




스텔라 장은 지난2014년 디지털 싱글 '어제 차이고'로 데뷔해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나이는 28세입니다. 



스텔라장은 중학교때 프랑스로 건너가 유학생활을 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대학위의 대학'이라고 불리는 프랑스 고유의 엘리트 고등교육기관'그랑제콜'인 아그로 파리테크를 졸업했습니다. 




또한 스텔랑장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6개 국어가능하다고 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번 문제적 남자에 재출연한 스텔라장은 '출연 이후 6개 국어로 소개할라 등의 요구가 많아졌다. 태국어까지 배우면서 공부를 했다'라고 나름의 고충을 터놓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