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희 다이어트 남편 나이 둘째 출산

by 아이따 2018. 12. 24.
반응형

가희 다이어트 남편 나이 둘째 출산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다이어트 성공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가희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둘째 시온이 낳은지 6개월이 훌쩍 넘었네요. 둘째 낳고는 조급한 마음에 살도 첫째 때 보다 빨리 배고 싶더라구요. 하지만 운동할 시간을 많이 못 빼서 식욕 억제만 시키고 살을 뺐어요'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서핑때 입었던 손바닥 만한 비키니가 들어가서 그저 행복해요'치열하게 살기 바빴고 아기 낳고 애 보느라 바빴고 이제 평화를 찾아가고 있어요'라고 크리스마스 인사와 함께 근황을 전했습니다. 




가희가 공개한 사진에는 둘째 출산후 몸매 변화가 고스란히 담겼으며 이에 누리꾼들은 몰라보게 날씬해진 가희 사진을 본후 '손바닥한 비키니가 들어가다니','뱃살이 어디로 사라졌나',' 출산하고도 라인이 멋지다'등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한편 가희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이며 2016년 3살 연상 사업가 양준무와 결혼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가희 남편 양준무는 인케이스코리아 대표로 인케이스코리아는 기능성 노트북 백팩 브랜드로 입니다. 또한 현재 세계적이 스노보드 브랜드 매장을 운영중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교회에서 처음만나 인연을 맺은후 서핑, 스노보드등 취미생활을 함께 하며 자연스럽게 친해져 연인으로 발전해 1년의 열애끝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결혼후 같은해 첫째 아들 노아를 얻었으며 올해 6월 둘째를 출산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