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은혜 이혼 남편 김한섭

by 아이따 2018. 9. 20.
반응형

박은혜 이혼 사유 남편 김한섭 직업 나이 정리 

얼마전 배우 박은혜 이혼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박은혜 이혼사유 남편 김한섭 직업 나이 궁금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박은혜는 2008년 결혼했습니다. 박은혜 남편은 4살 연상의 사업가로 알려졌는데요. 이름은 김한섭씨라고 합니다. 




박은혜 결혼당시 남편이 수백억 재산을 가진 재벌가의 자제라는 소문이 있었는데요. '박은혜 남편이름만 대면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라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박은혜는 시아버지가 금융업에 종사했지만 재벌은 아니다라고 해명했는데요. 박은혜 남편 김한섭은  미국과 일본에서 유학을 마쳤으며 자전거 부품업과 관련된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은혜 김한섭은 2007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간의 열해후 결혼해 슬하에 쌍둥이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박은혜는 여러 방송에 출연해 남편을 언급하며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는데요.




박은혜는 남편을 왜 더 일찍 만나지 못했을까라는 아쉬움을 표현할 만큼 남편에 대한 사랑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남편도 나도 서로 한 눈에 반해 결국에는 결혼까지 골인했다고 밝혔으며 평상시 말주변이 없지만 박은혜가 연기활동을 하는데 옆에서 외조를 잘 해준다고 알려졌습니다. 




박은혜 이혼이유로는 '남편가 서로 가치관의 차이로 여러 시간 고민끝에 각작의 길을 가게 됐다'고 밝혔으며 쌍둥이 두 아들은 박은혜가 양육한다고 합니다. 



한편 박은혜는 1978년생으로 나이는 41세이며 1998년 영화 '짱'을 통해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대장금'에 출연하면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미스터리 형사','분홍립스틱','그대 없인 못살아','두 여자의 방','달콤한 원수'등에 출연했으며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 mc를 맡아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은혜가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쌍둥이 육아맘으로의 특별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이혼 발표후 방송출연이라 이혼에 대한 심경을 터 놓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