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영주 김장미 직업 나이 김현우 하트시그널 인스타그램 인생술집

by 아이따 2018. 12. 20.
반응형

하트시그널 오영주 김장미 인생술집 출연 화제

하트시그널2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출연자 오영주, 김장미가 '인생술집' 함께 출연을 예고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2에 출연한 오영주는 김현우와 '현영커플'이라 불리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러나 최종 선택에서 오영주는 김현우를 선택했지만, 김현우는 임현주를 선택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영주는 청순하면서 풋풋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오영주 나이는 28세이며 UCLA를 졸업한 뒤 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부서에서 재직했다고 합니다. 




오영주는 하트시그널 종영후에도 회사생활과 함께 인터뷰, 광고촬영등을 진행하며 바쁜 일상을 보냈는데요. 그러나 최근 퇴사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오영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오늘부로 퇴사를 결정했습니다. 제가 조금이라도 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을때, 그리고 좀 더 저 자신과 제 꿈에 집중하는 삶을 살고자 오랜 고민끝에 퇴사라는 큰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퇴사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후 오영주는 SM엔터테인먼트 할로윈 파티에 참석한 사진이 공개되면서 본격적으로 연예계 데뷔하는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는데요. 오영주는 현재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tvN '오영주의 개복치 보호소'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편 하트시그널 2 마지막 입주자로 등장한 김장미는 김도균과의 러브라인을 그리며 주목을 받았는데요. 최종 선택당시 김장미는 김도균을 선택했지만 김도균은 임현주를 선택해 커플로 성사되지 않았습니다. 




김장미는 1989년생으로 나이는 30세이며 뉴욕 패션기술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스타일리스트, 포토그래퍼로 활동하고 있으며 뉴욕에서 패션 편집숍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과거 박재범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오영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joo_oh

김장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yllyworl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