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민환 율희 나이 결혼 아들 라붐 살림하는 남자들2

by 아이따 2018. 12. 5.
반응형

최민환 율희 나이 결혼 아들 살림하는 남자들2 합류 

전현직 아이돌부부 최민환 율희가 kbs '살림하는 남자들2'에 합류해 결혼과 육아의 모습을 공개한다고 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민환 김율희는 지난해 9월 율희가 sns에 실수로 최민환과의 사진을 게재하며 열애설이 보도되었는데요. 이후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교제중임을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되었습니다. 




이후 지난해 11월 율희가 소속되어 있는 '라붐'에서 율희가 탈퇴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라붐 소속사측은 '율희는 연예계 횔동에 뜻이 없다고 전했으며 이에 전속계약을 만료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율희의 탈퇴를 발표했습니다. 




이후 두달뒤인 올해 1월에는 결혼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는데요. 결혼 소식을 전할 당시 율희 임신설이 제기되었지만 양측은 이를 부인한 바 있습니다. 




이후 지난 5월 최민환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혼전임신 및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는데요. 최민환은 '곧 아빠가 된다. 처음에는 겁이 많이 났다. 10년 넘게 변함없이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릴까 걱정됐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아직 많이 어리고 아버지가 되기엔 턱없이 부족하지만 좋은 아빠, 부끄럽지 않은 부모가 되기 위해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다. 가장 기쁜 이 소식을 팬 분들께 빨리 말하고 싶었다. 결혼식은 율희가 몸조리를 충분히 한 뒤인 10월 19일에 올릴 예정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6월 아들 재율군을 출산했으며 지난 10월19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참고로 최민환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세이며 아내 김율희 나이는 1997년생으로 22세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5살 차이입니다. 




전현직 아이돌 부부의 알콩달콩한 결혼과 육아의 모습은 어떤 모습일지 방송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최민환 율희가 출연하는 '살림하는 남자들2' 는 오는 5일 공개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