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봉만대 감독 나이 작품 아내 부인 이광수

by 아이따 2018. 11. 29.
반응형

봉만대 감독 나이 작품 아내 

봉만대 감독은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세이며 1999년 영화 '도쿄 섹스피아'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봉만대 감독은 1x금 영화 감독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봉만대 감독 작품으로는 tv방자전, 한강 블루스, 아티스트 봉만대등이 있습니다. 




봉만대 감독 학력은 고졸이라고 하는데요. 연극을 전공하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지원한 대학 모두 낙방한후 충무로 영화계로 향했다고 합니다. 




봉만대 감독의 아내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진게 없는데요. 봉만대 감독은 한 방송에 출연해 충무로 조감독 시절 광고일을 배우러 갔다가 부인과 처음만났다고 합니다. 




이후 오랜연애끝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하는데요. 알려진 바로는 봉만대 감독 부인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봉만대 감독은 결혼후 2년동안은 처가댁에서 살았는데요. 당시 장인어른께서 건설업을 하셔서 오랜 기간 해외 생활을 하셨기에 개방적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장인어른이 손수 1x 비디오를 사다주시기 까지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30일 방송되는 'tv는 사랑을 싣고'에 봉만대 감독이 출연해 1993년 영화 '용호의 권' 주연이었던 액션 배우 이광수를 찾는다고 하는데요. 




과거 영화감독의 꿈을 안고 상경해 춥고 배고팠던 조감독 시절 이광수의 자취방에서 일정한 수입도 없이 4년간 얹혀 살았다고 합니다. 




이후 IMF외환 위기를 버티지 못하고 두 사람은 헤어지게 되었으며 이광수와는 20년간 소식이 닿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후로 이광수는 영화계에서 완전희 모습을 감춰 생사를 아는 사람도 없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봉만대 감독은 과연 이광수와 재회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