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코 탈퇴 블락비 공식입장

by 아이따 2018. 11. 23.
반응형

지코 블락비 탈퇴 공식입장 

블락비의 멤버 지코가 탈퇴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블락비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23일 '세븐시즌스와 지코는 지난 5년간의 전속계약을 종료하는 것으로 최종 합의했다'고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이어 '지코를 제외한 블락비 멤버 6인은 당사와 재계약에 합의, 계약 체결을 완료했다. 다만 각 멤버들의 군입대 시기가 다가오고 있고, 멤버별 군입대 시기에 차이가 있으므로 당분간은 개인 활동과 유닛 활동이 주가 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그동안 블락비의 리더뿐 아니라 프로듀서로서도 온 힘을 다 해준 지코에게 감사와 새로운 출발에 행운이 함께 하길 바라며, 앞으로 응원하겠다'며 지코를 향한 응원의 마음을 함께 전했습니다. 




지코는 일단 특정회사에 들어가는 방식이 아닌 함께 일했던 매니저 한 명과 홀로서기를 하는 방향으로 가닥을 잡았다고 하는데요. 아직 정확하게 정해재재 않았으나 1인 기획사를 설립하지 않겠냐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블락비를 떠난 지코는 내년 솔로 컴백을 목표로 당분간 음악 작업에만 집중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블락비는 2011년 4월 싱글앨범 '두 유 워나'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이후 '베리 굿','헐','토이','예스터데이'등 여러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