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필모 서수연 나이 직업 학교 소개팅녀 연애의맛

by 아이따 2018. 11. 22.
반응형

연애의 맛 이필모 소개팅녀 서수연 나이 직업 학교

'연애의 맛'에 출연중인 이필모 서수연 커플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특히 이필모는 서수연을 향해 진심을 담은 마음을 전해 화제를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배우 이필모는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세이며 서수연은 1988년생으로 나이는 31세라고 합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3살 차이가 납니다. 




서수연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하는 학생으로 교수 겸 박사과정에 재학중이며 국민대학교 캠퍼스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필모는 1999년 영화 '쉬리'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후 '솔약국집 아들들','응급남녀','피노키오'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이필모는 '연애의 맛'에 출연해 서수연을 향한  마음이 진심임을 고백해 심쿵하게 만들었는데요.  이필모는 부산영화제에서 길거리 무대에 급작스럽게 올라가 서수연을 향한 공개 프로포즈를 전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필모는 서수연과 함께 캠퍼스 데이트를 하는등 알콩달콩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실제 커플이 되어 결혼에 골인하길 기대하고 있는데요.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앞으로 핑크빛 연애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필연커플의 심쿵 데이트는 매회 화제를 모으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