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송지아 둥지탈출 3

by 아이따 2018. 11. 20.
반응형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송지아 둥지탈출3

송종국 박잎선 딸 송지아가 둥지탈출3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송지아는 폭풍성장한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송지아 



송종국은 첫번째 부인 김정아와 2003년에 결혼해 결혼2년만에 파경을 맞으며 2005년 이혼 한 바 있습니다. 




이후 2006년 박잎선과 재혼했는데요. 송종국 박잎선은 동갑내기로 1979년생 40세입니다. 두 사람은 결혼해 송지아, 송지욱을 얻었습니다. 




박잎선은 2001년 영화 '눈물'로 연예계 데뷔한 바 있으며 송종국가 결혼후에는 방송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후 송종국이 딸 송지아와 함께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애틋한 가족애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러나 안타깝게 결혼 9년만에 이혼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이혼하기 몇달 전부터 갈등을 빚어 오랜 시간 동안 별거 했다고 합니다. 




송종국과 이혼후 박잎선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주목을 받았는데요. 난로 사진과 함께 ' 우리 지아 지욱이아프게 한 만큼만 너에게 돌려줄게'라고 덧붙였습니다. 




박잎선 SNS 게시글이 화제가 되면서 송종국 외도로 인해 두 사람이 이혼한게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었는데요. 박잎선이 올린 난로 사진의 출처를 추적한 기자들이 한 여성의 SNS에 같은 사진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송종국 의조카라 불리는 이 여성은 송종국 내연녀라는 주장이 제기되기도 했는데요. 이 여성은 자신의 SNS에 남자친구의 생일이라는 글을 올렸는데요. 그 날은 송종국 생일과 일치했습니다. 




또한 송종국이 축구코치로 출연한 '아이돌 육상대회'에 다년간 인증사진등 여러가지 정황 때문에 송종국 불륜설이 제기되었습니다. 





송종국은 자신에 대한 불륜설에 관해 '사실이 아닌 일에 황당한 억측까지 더해져 긴디기 힘들지만, 이 역시 전적으로 처신을 잘못한 제 탓이라고 여기고 자숙 하겠다' 전했으며 박잎선 역시 송종국 불륜설 루머에 대해 부인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