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함소원 나이 남편 진화 시아버지 재산 아내의 맛

by 아이따 2018. 11. 19.
반응형

함소원 나이 남편 진화 시아버지 재산 

'아내의 맛'에 출연중인 함소원 진화 부부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특히 함소원 시아버지 시어머니도 함께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함소원 나이 남편 진화 시아버지 재산 



함소원은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세이며 함소원 남편 진화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세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8살 차이라고 합니다. 




함소원과 진화는 지난해 10월 열애 사실이 공개돼 화제가 되었으며 이후 결혼해 12월 출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아내의 맛'에 출연한 함소원 진화 부부는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으며 함소원 시아버지 시어머니 역시 통큰 며느리 사랑을 보여줘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특히 함소원 시아버지는 며느리 함소원을 위해 아낌없는 요리실력과 대륙의 통큰 스케일을 뽐내며, 집, 차, 옷 사는데 보태라며 돈봉투를 선물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 때문에 함소원 시아버지 재산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진화 역시 함소원과의 열애설 당시 하얼빈 지방의 대규모 농장사업가 집안의 2세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함소원 시아버지가 보유하고 있는 농장의 규모는 여의도 면적의 30배이며 중국에서 재벌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함소원은 과거 남편 진화의 재벌설에 대해 '큰 농장을 하고 있지만 재벌은 아니다. 쌀농장을 하고 있다. 땅을 계속 대대로 물려 받아서 중국에 쌀을 보급하는데 부자라고 생각 안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진화 역시 중국에서 의류공장과 쇼핑몰을 운영하며 의류를 납품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공장 직원이 약100명정도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